image001.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텐센트 코리아(대표 캘리스 박)가 실시간 음악 퀴즈 대전으로 카카오 게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도전 1000곡 for Kakao'에서 ‘김지호, 홍인규를 이겨라!’ 이벤트와 플레이리스트 업데이트를 오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코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이자 개그콘서트 감수성에서 ‘오랑캐’로 열연한 김지호와 최근 황해 먹방을 선보인 홍인규가 현재 출연 중인 코너 ‘버티고’, ‘나는 아빠다’ 컨셉으로 랜덤 대전상대로 등장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랜덤 대전을 통해 김지호, 홍인규를 이기면 큐빅 10개, 대전 인증사진을 SNS에 업로드 해서 주소를 보내면 큐빅 5개를 지급한다. 김지호, 홍인규 캐릭터를 선택하면 코인과 점수 획득량이 대폭 증가해 더욱 스릴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씨스타, 애프터스쿨, 시크릿과 같은 남심을 설레게 하는 걸그룹들과 틴탑, BAP, 보이프렌드 등 소녀와 누나들의 마음을 흔드는 보이그룹들의 곡이 수백 곡 가량 업데이트 되어 끊임없이 알토란 같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도전 1000곡'은 개그맨들과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이들이 직접 제안하는 재치 있는 의견을 게임에 반영 해 나갈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돌, 연예인들이 등장하는 이벤트와 플레이리스트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끊임없이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