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3D 웹 MMORPG ‘절대쌍교’의 캐릭터 시스템과 원화 일러스트를 4일 공개했다.

‘절대쌍교’는 중화권을 휩쓸고 있는 대작 무협게임으로, 양조위와 유덕화 등 최고의 배우들이 열연했던 ‘절대쌍교’ 무협 영화를 토대로 쿤룬에서 자체 개발한 한 편의 영화 같은 무협 3D 웹 MMORPG이다.

특히 이 게임은 무협드라마와 영화에서 보던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는 스킬조합시스템, 고룡의 소설과 영화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풍부한 스토리 퀘스트, 유니티 3D엔진 사용으로 클라이언트 게임과 흡사한 그래픽 수준, 혼자서도 쉽게 게임을 할 수 있는 협객시스템, 편리하게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자동이동 및 전투 시스템, 한 캐릭터로 모든 무기와 직업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무기 자유도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한다.

‘절대쌍교’의 캐릭터는 남녀 각 1종씩 캐릭터를 무기와 방어구에 따라 다른 캐릭터로 변형하여 사용할수있으며, 캐릭터마다 직업과 종족의 제약 없이 창, 검, 암기 등 모든 무기를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공격, 방어, 명중, 회피, 치명타, 저항 등의 속성과 경맥 뚫기를 통한 캐릭터의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절대쌍교’의 캐릭터 원화 일러스트는 창과 검을 들고 있는 여자 캐릭터 2종과 암기(마법)능력을 발휘하는 남성 캐릭터 1종을 메인 캐릭터로, ‘고룡’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을 아름다운 채색과 더불어 몽환적인 분위기로 제작했다.

쿤룬코리아 절대쌍교 담당 도지웅 실장은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 원화는 고룡의 인기 무협소설 속 등장하는 무협 주인공들을 일러스트로 제작하게 됐다”며, “쿤룬에서 자체 개발한 쿤룬코리아의 11번째 야심작인 절대쌍교는 중화권 최고의 대작 웹 MMORPG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