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LG전자가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맞아 ‘로보킹! 청소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LG로보킹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가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따라 다음달 11일까지 LG로보킹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남아 여행상품권(1인 2매  1명), 5만원 주유상품권(50명), 영화예매권(1인 2매  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LG로보킹은 ‘매일 예약 기능’을 탑재해, 현재시간과 예약시간을 설정하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알아서 청소를 한다. 자동 충전기능을 적용, 청소가 끝난 후엔 스스로 충전대를 찾아가기 때문에 빈 집 청소에 적합한 상품이다.

또한 장애물 충돌을 최소화하기 위해 집안 내부 구조뿐만 아니라 가구와 장애물의 위치까지도 기억하는 홈마스터 기능을 갖췄다. 아울러 전면부에 3개의 초음파 센서를 부착해 전방을 180도까지 감지하며, 짙은색 가구나 투명한 유리 장애물까지도 인식해 안심하고 빈 집 청소를 맡길 수 있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베스트샵 및 백화점에서 로보킹을 구입한 고객에게 사각 밀폐용기를 추가로 증정하며, 베스트샵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캐시백 10% 또는 무이자 10개월의 혜택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