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1 화 17:31
상단여백
HOME 기업
캐논, 46일간의 '캐논 바캉스 페스티벌' 개최

001.jpg

[G밸리-이승미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여름 시즌을 맞아 카메라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46일간의 캐논 바캉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46일간의 캐논 바캉스 페스티벌'은 8월 15일까지 행사 대상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와 콤팩트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캐논 DSLR 카메라 EOS 60D, EOS 100D와 플래그십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 X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카메라와 함께 짐을 담아갈 수 있도록 라푸마 아웃포켓 카메라 배낭과 맨프로토 화이트 삼각대, 정품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 중 EOS 100D는 세계 최소?최경량 DSLR 카메라로 'DSLR 카메라는 크고, 무겁다'라는 편견을 깨고 누구나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최고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4월 19일 정식 출시를 하루 앞두고 진행된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1,100대가 완판될 정도로 소비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여기에 EOS 700D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펜케잌 렌즈 'EF 40mm f/2.8 STM',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SPEEDLITE 90EX 또는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은 지난 6월 AF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킨 신규 펌웨어와 EOS M 전용 신형 렌즈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향상된 성능의 EOS M을 구입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캐논은 콤팩트 카메라 11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행에 필요한 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유틸리티 키트와 정품배터리 중 하나를 증정할 계획이다.

'46일간의 캐논 바캉스 페스티벌' 참여 방법은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8월 22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 아이디당 한 개의 제품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캐논은 EOS 100D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EOS 100D 리얼 포토 매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EOS 100D로 촬영한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캐논은 추첨을 통해 우수자 1명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사이판 여행 상품권을 참가자 100명에게는 제출한 사진을 대형 인화 서비스 및 액자를 제공할 계획이다. 'EOS 100D 리얼 포토 매치' 이벤트는 EOS 100D 정품 등록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9월 6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46일간의 캐논 바캉스 페스티벌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 위해 카메라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승미  이승미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