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JPG 
 
[한국금융경제-박진수 기자] 세계적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및 모바일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본사가, 뛰어난 모바일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유니버스(MicroStrategy Mobile App Universe)’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MicroStrategy Mobile App Developer Academy)’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유니버스'는 고객들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앱 솔루션을 보여주는 글로벌 디렉토리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서비스(MicroStrategy Services)를 통해 직접 제공되거나, 전세계 기술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된다. 광범위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기술 파트너 에코시스템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플랫폼(MicroStrategy Mobile App Platform™)을 활용하여, 다양한 산업군 및 기능에 대한 풍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비즈니스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모바일 앱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교육 자료를 제공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는 인증서별로 클래스를 분류해 교육용 비디오를 제공하며, 아이패드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이들 자료는 세계 최고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가 작성했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을 통해 혁신적인 비즈니스 앱을 개발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한 잠재 개발자들에게 제공된다. 비디오와 해당 인증서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플랫폼(MicroStrategy Mobile App Platform) 기반의 앱을 통해 제공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플랫폼 기반에서 앱이 완벽하게 활용될 때, 기업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다"라며 "우리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가 업무 방식을 강화하는 비즈니스 앱 개발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기업들이 업무 방식을 변화시킬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혁신적인 모바일 앱'이란 의사결정 속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시간을 통한 검증을 견디는 통찰력을 겸비하여 지속 가능하며, 강력한 기능과 세련미를 갖춘 뛰어난 앱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사진=CEO 마이클 J. 세일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