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 기자] (주)라이브플렉스는 '라인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던전앤소드'를 카카오 기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사전홍보 페이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던전앤소드 for Kakao’의 사전홍보페이지에는 게임 내용 및 캐릭터의 소개와 함께 게임의 내용을 알 수 있는 홍보 동영상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게임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을 하거나 개인 SNS 등에 동영상을 남기는 사용자에게 게임머니 및 에너지 음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던전앤소드 for Kakao'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되는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로 다양한 콘텐츠와 시원한 타격 효과,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퀘스트 수행을 통한 캐릭터 성장 및 사용자 간의 대전 등 여러 가지 재미 요소를 담고 있다.
 
또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이는 만큼 친구들과의 경쟁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게임의 즐거움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던전앤소드 for Kakao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사용자간의 대전, 다양한 퀘스트 등 수준 높은 게임성으로 여러 사용자 분들께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게임 서비스를 위한 준비를 마치고 최종 점검을 진행 중인 만큼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