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1.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더파이브인터렉티브에서 운영하는 웹게임채널(대표 이태환)이 MMORPG 힐링온라인 오픈베타 서비스(OBT)를 9일부터 실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는 1개의 캠프서버가 우선 오픈되며, 이용자는 힐링온라인의 모든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오픈베타 서비스 기념 이벤트로 캠프 서버 내에서 11레벨까지만 플레이 하면 문화상품권이 들어있는 '문도라의상자'를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상자를 개봉하면 일정 확률로 문화상품권을 얻을 수 있다. 모두 1000장의 문화상품권이 상자에 들어 있으며, 힐링온라인 캐릭터를 11레벨까지 육성하는데는 10분 정도가 소요된다고 밝혔다.

특히 힐링온라인은 소셜 운영의 선두 주자로 소셜 팀을 별도 구성하여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그룹채), 페이스북 페이지, 헝그리앱모바일 팬사이트 등을 통해 다양한 실시간 소유저들과 긴밀하게 이야기 중이다.

힐링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도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기위한 ‘너의목소리가들려’이벤트는 게임 오픈 전부터 댓글이 130개를 넘어갈 정도로 열기가 뜨겁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관계자는 “힐링온라인 서버오픈 후 실시간으로 유저들의 목소리를 카카오톡 및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들을 것이다. 그로 인해 유저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다 퍼주며 지금까지 어떤 MMORPG에서도 보여주지 못했던 소셜 운영의 정석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힐링온라인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