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XCV.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은 '휴가'를 주제로한 즉석 사진 공모전인 '인스탁스 포토 컨테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스탁스 포토 컨테스트’는 일상속의 모든 순간이 하나의 작품일 수 있다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한국후지필름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내 생애 가장 달콤한 휴가’를 컨셉으로 인물, 풍경, 사물 등 인스탁스로 촬영한 사진만 갖고 있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은 출품작 중 우수작을 선별해 ‘인스탁스 작품상’(1명)에는 100만원 상당의 롯데JTB 여행상품권, ‘인스탁스 감성 포토그래퍼’(30명)에게는 포트폴리오 제작과 함께 오프라인 사진전도 개최해 준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8월의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해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롯데리아 소프트콘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는 ‘인스탁스로 누구나 손쉽게 기록할 수 있고, 사진작가로서의 예술활동에도 참가할 수 있다.’는 일상이 예술이라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감성 포토그래퍼가 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