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 그라비티, '발차기공주 돌격대'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G밸리] 그라비티, '발차기공주 돌격대' 업데이트 진행
  • 박광수
  • 승인 2013.08.1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ravity.jpg
 
 
 
[G밸리-박광수 기자]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5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스테이지 '마시멜로 궁전'과 특별한 아이템이 제공되는 이벤트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신규 보스 몬스터인 '유키오'가 등장해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는 동시에 설인괴수 열쇠고리, ‘유키오’ 코스튬 등의 레어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기본 캐릭터 히어로가 착용하는 장비들을 부담 없이 강화할 수 있도록 아이템 강화비가 대폭 인하됐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3종의 감사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발차기공주 돌격대'를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매일 '프리미엄 티켓'을 한 장씩 선물하며 배틀 스테이지에서 ‘EX 보스’ 출현 확률이 2배 상승한다. 
 
또한, 보물선의 일부 왕관이 코인 5배인 빅 왕관으로 출현하며 스킬 강화비가 30% 감소하는 등 다양한 보너스 혜택을 제공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50만 다운로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감사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