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5.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분야 기업인 컴퓨웨어(대표 서진호)는 21일, APM(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에 대한 최신 정보 및 업계 종사자들간의 정보 공유를 위한 ‘한국컴퓨웨어 마이크로 사이트’ 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한국컴퓨웨어 마이크로 사이트(http://j.mp/171bsfh)는 새로운 기술 도입으로 더욱 복잡하게 진화하고 있는 모바일과 빅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 시대를 맞아, IT 시스템의 성능을 최상으로 유지하여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팁들을 소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모범 사례가 담겨 있는 '2013년 APM 최신 트렌드' 백서, 보험회사가 경쟁력 확보와 비용 절감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보험금 지급 시스템의 성능 개선 방안' 백서 등을 통해 APM 업계 종사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활용 사례 및 기술 정보들을 제공한다.

한국컴퓨웨어는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및 이용자 패턴 분석 솔루션인 '컴퓨웨어 APM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모바일 APM 체험 이벤트’와 함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APM 활용 무료 상담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컴퓨웨어 서진호 대표는 “APM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계 관계자뿐 아니라,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잠재 고객들이 보다 쉽게 APM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고 다양한 정보를 담은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컴퓨웨어는 지금까지 모바일과 빅데이터, 클라우드와 같은 변화하는 새로운 IT 환경에 적용될 수 있는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들을 출시해왔다. 특히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하여 업계 관계자들이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정보 교환의 창구로서 활용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컴퓨웨어 APM은 어렵고 수동적이고 복잡했던 전통의 APM 솔루션과 달리 컴퓨웨어 APM은 간단하고 사전주도적인 스마트 솔루션으로, 모바일, 클라우드, 빅데이터, SOA 등 오늘날의 복잡한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세계 4,000여 기업들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모니터링 및 최적화에 컴퓨웨어 APM을 사용하고 있으며, 스마트 분석, 고급 APM 자동화, 독보적인 성능 관리 주기 기반을 제공해 고객들은 최종 사용자의 관점에서 보다 빠른 성능과 사전 주도적인 문제 해결, 타임투마켓 단축, 애플리케이션 관리 비용 절감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