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820120800_1370693689.jpg

[한국금융경제-박진수 기자]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지너스소프트는 학원 컴퓨터 통합 관리용 프로그램인 “센트로넷 매니저 2.1” 제품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너스소프트 관계자는 “센트로넷 매니저는 학원 랩실에 설치되어 있는 여러 대의 PC를 관리자가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무분별한 인터넷 사이트 접속, 허가되지 않은 프로그램 실행을 차단할 수 있으며 컴퓨터의 프로그램 실행 기록까지 관리를 할 수 있어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관리교사가 편리하게 자신의 컴퓨터에서 원격으로 모든 학생 PC를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센트로넷 매니저 2.1은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 인터넷 차단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관리 서버의 안정성을 향상시켰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이패드나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이용하여 교육장을 돌아다니면서 태블릿PC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너스소프트의 관계자는 “센트로넷 매니저 2.1 버전 출시행사로 9월 말까지 소비자가격의 50% 할인 판매 행사를 실시하며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프로그램을 구입하여 학원 컴퓨터 관리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센트로넷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제품 특징이나 구매에 대한 사항은 대표 전화(1661-4879)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