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룡기 티저 페이지 스샷.jpg

[한국금융경제-박진수 기자]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는 올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MMORPG "신룡기"의 티저 페이지에 8월 27일, 네번째 클래스인 [투선]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티저 페이지 공개 이후 신룡기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폭발하면서 페이지 조회수가 이례적으로 큰폭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투선"은 아름다운 외모와 화려한 전투스킬로 무장한 클래스.

투선 캐릭터는 솔로잉에서도 생동감 넘치는 모션과 타격감이 살아있는 개성적인 스킬을 통해 모든 유저가 충분히 공감하고 만족할만한 역할을 수행하는 클래스로 이번에 캐릭터 소개 페이지와 동영상이 모두 공개되었다.

또한 유저의 취향에 따라 날렵한 근접공격을 특기로 하는 무극과, 마법형 캐릭터에게 최강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화무로 전직할 수 있다.

현재 티저페이지를 통해서 추가 원화 등 조금씩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개 해 나가고 있는 신룡기는 거대한 규모의 아시아 대륙을 섬세하게 구현한 최초 본격 오리엔탈 판타지로서 하반기 MMORPG 중 최고의 다크호스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티저 페이지에서는 순차적으로 티저 동영상을 공개하고 있으며, 댓글 및 동영상 퍼가기만 해도 문화상품권을 주는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gamehot.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