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jpg

전세계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오는 26일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모든 것을 다 가진 CEO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의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나스타샤의 본능을 깨우는 파격 로맨스 영화로 개봉 17일차 북미 흥행 수익 1억 4,776만 달러를 기록, 전세계적인 흥행 시리즈인 ‘트와일라잇’이 같은 시기에 세운 1억 3,840만 달러의 기록을 넘어서 앞으로의 흥행 귀추가 더욱 주목되고 작품이다.

특히 이 영화는 여성의 판타지를 자극하며 여심을 사로잡는데 성공, 여성 관객 예매율이 남성 관객 예매율을 크게 웃도는 것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SNL 코리아가 영화를 패러디한 것을 비롯해 유튜브를 통해서 각종 패러디 영상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어 영화의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26일부터 전세계 최초로 개시되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VOD 서비스는 국내 케이블 및 IPTV, 스카이라이프, 호핀, 네이버N 스토어, 다우 기술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OST CD 및 원작 소설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