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100% 국내 제작으로 생산되는 마밍범퍼침대의 초기 물량이 전량 판매돼 신생아 잠자리로 '범퍼침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밍범퍼침대는 100% 국내 생산되는 신생아 잠자리 침대로 미국 FDA가 승인한 '퀀텀텍스'를 활용해 세탁 이후에도 항균, 빠른 건조, 면역력 증진 등의 기능성이 유지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젊은 스타일리시 맘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도 눈에 띈다. 최근 유행하는 북유럽풍 디자인의 패브릭과 100% 코마사의 순면 제품으로 신생아 건강에 예민한 부모들의 기대치를 만족시키고 있다.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귀여운 디자인과 뛰어도 소음이 적은 푹신푹신함도 마밍범퍼침대의 장점이다.

이런 장점 때문에 마밍범퍼침대는 초기 물량이 전량 판매되는 등 시즌 상품 완판으로 많은 부모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마밍범퍼침대 상품기획 담당 서우리 대리는 "북유럽 감성으로 만든 마밍범퍼침대가 기능성과 함께 스타일까지 추구하는 요즘 부모 세대에게 어필한 것 같다"며 "잠자리, 볼풀장, 놀이 매트 등 다양한 활용성은 범퍼침대만이 가질 수 있는 특화된 장점이다. 기존 아기 침대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밍범퍼침대는 1차 물량 완판 기념으로 범퍼침대 구매 고객에게 원터치 모기장을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4월 중순경에는 2차 시즌 신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마밍범퍼침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마밍 홈페이지(www.mamaing.co.kr)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