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jpg

해외 유아용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베베케어가 패밀리 캠핑 아쿠아 슈즈 "씨루(ccilu)"를 국내 론칭한다.

씨루는 아마존 원주민들이 오랜 기간 신어 온 "잔디슈즈"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독특한 디자인 슈즈로, 나이키의 수석 마케팅 담당과 세계적인 슈즈 디자이너가 만나 탄생했다. 친환경적이면서 편안하고 트랜디한 스타일의 패밀리, 커플 제품이다.

이미 일본에서는 론칭 첫 해 150만 켤레 판매라는 기록을 세우며 온라인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싱가폴 등을 비롯한 유명 휴양지 등에서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씨루셀이라는 독창적인 소재로 제작돼 탁월한 충격흡수력과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우수한 내구성과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췄다. 특히 100g 내외의 초경량으로 신발을 신지 않은듯한 가벼움을 선사해 유아를 위한 구매율이 높다.

또 땀이 많아 슬리퍼를 애용하는 남성과 아동을 위한 여름 샌들 제품은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번식하지 못하도록 향균 기능이 가미돼 항상 쾌적한 발을 유지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슬립온이나 플랫슈즈를 통해 멋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씨루는 장마가 있는 여름철에 젤리슈즈나 아쿠아 슈즈 등 여성여름신발 같이 물 빠짐이 용이하기 때문이다. 또한 안전한 여름 캠핑 및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아동 수영복이나 유아동 비치 샌들, 아쿠아슈즈를 구매하기 원하는 이들에게 많이 추천되고 있다.

베베케어 관계자는 "이미 미국, 일본, 영국 등 해외 145개국에서 여름 신발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브랜드 씨루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밀리 커플 아쿠아 슈즈 씨루(ccilu)는 컬러풀한 색감으로 비키니나 비치웨어에 잘 어울려 올 여름 워터파크와 같은 휴가나 허니문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비치패션을 스타일리쉬하게 완성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베케어는 국내 유·아동, 여성 신발 시장을 선도하는 해외 유아용품 수입·유통 전문업체로, 명품 수입 신발 보그스, 우미슈즈, 팁토이조이의 한국 공식 독점 수입원이다.

씨루(ccliu) 제품은 씨루 공식몰(www.ccilukorea.co.kr), 베베케어몰과 오프라인 직영 매장 스텝케어 등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