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면세점 전문 브랜드인 시크릿에이지(Secret Age)의 신제품 '퍼펙트 피니쉬크림'이 롯데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

시크릿에이지는 지난 6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퍼펙트 피니쉬 크림'을 론칭했다. 이 날 첫 방송에도 불구하고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면서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매진을 기록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이번 신제품 론칭은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퍼펙트 피니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매해 '100억 돌파 기념 vvip 한정 패키지'로 진행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김선희 원장이 소량의 크림으로 완벽커버하는 라이브 시연을 통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으며, 쇼 호스트들도 한 겹으로도 무결점 피부를 연출이 가능하다며 제품력을 인정했다.

퍼펙트 피니쉬 크림은 피부 자극 없이 크림 하나만으로도 간편하고 완벽하게 피부를 보정해 화장단계를 최대한 줄였다는 장점이 있다. 바르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형 제품으로 실크 느낌의 독특한 제형감이 가볍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부드러운 시간이 오래 지속되며 함유된 에센셜 오일이 피부건조와 들뜸을 방지한다.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다마스크 로즈 발효수가 다량 함유됐으며, 신비의 꽃인 오키드 추출물 등의 유효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영양공급과 수분감을 유지시켜 준다.

24시간 기미 및 주근깨 커버 지속, 12시간 피부색 균일도 지속, 6시간 보습 지속, 안색 개선, 눈에 띄는 모공 수 개선 및 무자극 테스트를 전문기관 임상을 통해 완료했다. 또한 무파라벤, 무미네랄오일, 무페트롤라툼, 무스테로이드, 무벤조페논 등 5가지 무첨가 안심처방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크릿에이지 관계자는 "수많은 단계의 메이크업에 지친 여성, 바쁜 직장여성, 지워지는 화장에 계속 덧바르는 여성들에게 권하는 피부 다이어트 제품"이라며 "한 겹만 발라도 결점을 커버하고 장시간 지속돼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에이지 홈페이지(www.secretag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