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본격적인 결혼·이사 시즌이 다가온 가운데 소비자들의 부담은 더욱 가중되고 있다. 지난 연말부터 계속된 전세난으로 올해 1분기 주택거래량 사상 최대치 기록, 전세 가격 30개월 연속 증가 등 주거비 부담과 함께 가구, 생활용품 등의 소비 부담도 증가하는 것이다.

소비자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가구 브랜드 잉글랜더는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과 함께 '웨딩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혼수가구 구입을 망설이고 있던 신혼부부들에게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핵심 상품으로 29만원대 슈퍼딜 퀸침대(매트포함)와 추가비용 없는 킹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가 준비돼 있으며, 이 밖에도 70만원대 천연면피 4인용 소파, 6만원대 LPM거실장 등 한정수량 상품도 있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행사 프로모션 페이지(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3554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잉글랜더는 지난 3월 한경비지니스가 주최한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가정용 가구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