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커튼&블라인드 전문 브랜드 ㈜코지샵이 로만쉐이드의 고급스러움과 콤비 블라인드의 실용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의 '엘레강스 콤비 블라인드'와 2015년형 '기능성 암막커튼'을 새로 출시했다.

㈜코지샵의 엘레강스 콤비 블라인드는 콤비 블라인드의 간편한 작동방식에 로만쉐이드의 풍성함을 결합한 고급형 콤비 블라인드로, 인테리어 효과와 섬세한 빛 조절,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기존 콤비 블라인드와 달리 상단 바에 시스템 커버가 들어가 있어 완성도가 높을 뿐 아니라 콤비 블라인드와 동일한 작동 방식, 그리고 로만쉐이드의 시각 연출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일반 콤비 블라인드와 같이 기본형부터 기능성 암막형까지 여러 종류를 취급해 보다 고급스러운 실내 연출에 효과적이다. 엔틱 스타일뿐만 아니라 모던한 스타일에도 어울려 신상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코지샵의 기능성 암막 커튼은 속지와 겉지를 조합해 새롭게 디자인했으며, 아이보리부터 네이비까지 총 7가지 색상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심플하면서 실내 분위기에 어울리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보편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한 제품이다.

호텔식 커튼 원단을 사용해 기존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오가닉한 느낌을 주며 햇빛을 최대 90%까지 차단해 실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원단의 짜임밀도가 높아 가을과 겨울은 물론 4계절 모두 사용하기에 무난한 제품이다.

코지샵 관계자는 "코지샵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가미한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적절한 가격대의 다양한 신상품을 계속 출시해 나갈 것"이라며 "최고의 서비스와 최신 트렌드로 젊은 층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코지샵의 신상품들은 온라인 쇼핑몰(www.cozyshop.kr)을 통해 업데이트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