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최근 라텍스 제품이 대중화 되면서 업체들의 과대 경쟁으로 허위 과장 광고로 소비자들의 피해가 우려되고 있다. 이에 믿을 수 있는 질 좋은 천연 라텍스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다.

천연 라텍스라는 이름을 내세워 발암성 화학물질이 들어간 제품이 고가로 시중에 팔리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정확한 정보를 통해 100% 천연 라텍스를 구입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일반인들은 라텍스에 대한 지식이 없어 허위 과장 광고 하는 소규모 신규 쇼핑몰들에 쉽게 속아 제품을 구입할 수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정직한 라텍스 전문기업 바른잠라텍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허위 거짓 광고 및 소비자를 현혹하는 대표적인 상술에 대해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알리며, 주의를 주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기 때문이다.

천연 라텍스매트리스는 천연 고무 소재로 만들어져 자연 향균 효과가 있어 곰팡이, 진드기 등 미생물이 서식할 수 없다는 점이 아토피, 피부 알러지, 천식을 앓고 있는 자녀를 둔 주부에게는 큰 장점으로 다가온다.

하지만 합성라텍스 제품이 허위 과대 광고를 통해 천연라텍스로 둔갑해 고가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실제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업체별 품질테스트 결과, 절반 이상의 업체에서 안전한 인증 절차 없이 천연라텍스 함량을 속여 온 것으로 드러났다.

믿을 수 있는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그리고 라텍스베개를 구매하려면 냄새와 색상뿐만 아니라 쉽게 찢어지지는 않는지 탄력을 확인해 보아야 하는데 대부분의 라텍스매트리스 및 라텍스 베개 판매 업체는 온라인 판매만 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제한된 정보만을 접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을 만한 업체를 통해 꼼꼼하게 천연라텍스매트리스 가격비교를 하고 가격 거품 없이 구매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바른잠라텍스 관계자는 "홈쇼핑라텍스나 동남아 유럽 수입 라텍스 등 저렴하게 판매되는 라텍스가 많은데 바른잠라텍스는 독일 인증기관 ECO와 성능테스트기관 LGA품질테스트에 합격했으며 한국화학실험분석기관 KTR에서도 우수 품질을 인증 받아 안정성도 입증했다"며 "정직한 라텍스 전문기업 바른잠라텍스는 유통 간소화와 최저마진으로 보다 가격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으로 최고의 천연 라텍스 매트를 소비자에게 공급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