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 봄 꽃의 대명사인 벚꽃이 곳곳에서 절정을 이루면서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축제가 개최되고 있다. 외출이 잦아지는 계절로 접어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피부 관리에 몰두하고 있다. 특히 일교차가 크고 수분이 낮아 건조하기 때문에 수분크림, 영양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의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완성도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 케어는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이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하기 때문에 피부를 정돈하고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하는 것이 중요하다.

봄을 맞아 수분 공급 및 영양 공급을 위한 다양한 화장품들이 판매되는 가운데 에피소드 브랜드가 꽃의 영양을 담은 수분크림 '리얼로즈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해 화제다.

리얼로즈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 피부장벽, 윤기 등 건강한 피부를 위한 수분케어 라인이다. 아름다움의 대명사 다마스크장미와 로즈힙오일의 영양분을 담아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수분력을 한층 강화한다. 또 자극 없이 마일드한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벤조페논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정제수 대신 리얼 다마스크로즈워터 74%와 수분저장탱크라고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쉽게 날아가지 않는 수분을 공급한다.

더불어 인공향이 아닌 리얼 다마스크로즈의 싱그러운 꽃 내음이 발향돼 봄 꽃놀이에 어울리는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에피소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봄과 어울리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피부에 수분도 공급하고 기분 좋은 봄기운도 만끽할 수 있는 화장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피소드의 '리얼로즈 모이스처 크림'은 현재 소셜커머스 티몬(www.ticketmonster.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