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u1.jpg

일생에 단 한 번 뿐인 프러포즈.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한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단양스토리 패러글라이딩 프러포즈가 단양 가볼만한 곳으로 새롭게 떠올라 예비남편들로부터 벌써부터 화제다.

파란 하늘을 나는 짜릿함과 프러포즈의 감동을 결합한 단양패러글라이딩 프러포즈는 요즘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단연 인기다. 어부네바다는 홍시물회와 복분자회무침, 골뱅이무침 개발을 기념하여 이색 레포츠와 단양여행코스 1번지가 된 '단양스토리'와 협업을 진행, 영원히 잊지 못할 패러글라이딩 프러포즈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4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어부네바다는 간단한 소주안주, 이색안주, 백골뱅이, 물가자미회, 무침회, 물회 등 맛있는 술안주를 개발하고 있다. 어부네바다 이동효 대표는 우연히 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한 후 바람을 가르는 상쾌함과 단양팔경의 절경에 매료되어 단양스토리와 협업을 결심하게 됐다.

기억에 남는 프러포즈의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어부네바다 홈페이지(http://ubune.kr/board/view?id=notice&seq=35)에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패러글라이딩 프러포즈 체험은 단양스토리에서 진행하며 2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조종사가 체험자와 함께 비행해 안전하다. 특별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도록 비행 중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이륙 전과 착륙 후 기념촬영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