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c13.jpg
 
여성용품 생리대 시크릿데이를 제조·판매하는 중원주식회사가 '2015 Korea Top Brand Award'에서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시크릿데이는 그동안 자체 연구개발 전담부서를 보유해 매일 각 제품에 대한 안전성 검사를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기관에 매달 품질검사를 요청하고 제품 품질을 안전하게 유지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브랜드다.
 
품질검사 인증으로 매달 진행하는 방사능물질 무검출 검사, 품질검사, 피부 일차자극 안전테스트 등을 진행해 제품 품질에 대해 힘쓰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 유통마진을 줄이고 최저 광고비로 합리적인 가격제  ‘착한가격제’, 최근 제조한 상품만 발송하고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시크릿배송 등을 시행해 소비자가 만족을 느끼도록 한다.
 
특히 2015년 신제품 ‘미스샬롯’은 여성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강력한 흡수력과 차별화된 부드러운 감촉, 길고 넓어진 사이즈로 제작돼 고객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시크릿데이 김성훈 대표는 "2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안전성까지 인증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15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은 전문조사기관과 심사위원회 등 총 3단계에 걸쳐 각 분야별 한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별해 시상한다.
 
고객 안전,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중원주식회사는 체계적인 고객센터 운영 및 제품 품질 유지 및 보안, 제품 품질 안전성 인증을 위해 노력한 결과 2015 Korea Top Brand Award에서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안전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으로 G마켓, 쿠팡, 티몬 등에서 수상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ID: 시크릿데이) 또는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