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456.JPG

 

가정의 달 5월, 가정의 화목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일 것이다. 봄이 완연해지고 초여름에 눈앞으로 다가오면 운동이나 야외활동이 많아져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지만 실상은 조금 다르다. 무리한 운동으로 관절을 갑자기 과하게 움직이면 관절을 둘러싸고 있는 연골이나 인대가 손상될 수도 있다.

이런 관절 손상을 방치하면 관절염 혹은 퇴행성관절염·류마티스관절염이 될 수도 있다. 특히, 부모님·시부모님들이 속해 있는 중장년층의 경우 퇴행성관절염과 류마티스관절염에 매우 취약해 무엇보다도 관리가 중요하다. 그래서 관절염에 좋은 음식, 퇴행성관절염에 좋은 음식, 류마티스관절염에 좋은 음식,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뼈에 좋은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특히 오가피는 뼈와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의학적으로도 오가피는 골절에 좋은 약초·관절염에 좋은 약초로 사용해 왔고, 면역 증강·해독 작용·항산화 효가 등 오가피 효능도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는 약초다.

한의보감 대표 전문 연구원 경희대 홍의재 한의박 박사는 "오가피에는 뼈와 관절 생성에 도움을 주는 아칸토사이드D 성분이 들어있어 퇴행성관절염과 류마티스관절염과 같은 관절염에 좋은 음식·뼈에 좋은 음식일 뿐 아니라 아이들 키크는 음식으로도 훌륭하다"고 밝혔다.

한의보감의 녹각오가피즙은 이렇게 효능이 뛰어난 오가피에 녹각을 주성분으로 다양한 약재를 추가한 건강식품이다. 한의보감 녹각오가피 즙에는 오가피와 함께 판토크린 성분과 칼슘이 뼈를 튼튼히 해주는 '녹각', 칼슘이 풍부한 일명 칡으로 알려진 '갈근', 칼슘이 풍부하고 고도불포화지방산과 리놀레산이 다량 함유된 '홍화씨', 허리와 무릎 건강에 좋은 최고의 궁합 약재 '두충과 우슬' 등이 함께 들어가는 즙식품이다.

이렇게 한의보감 녹각오가피즙은 뼈와 관절에 좋은, 그리고 류마티스관절염과 퇴행성관절염에 좋은 음식과 약초가 많이 들어가 있어 관절이 좋지 않은 부모님·시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선물 혹은 스승의 날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뼈와 칼슘이 많이 함유돼 있는 녹각오가피즙은 키크는 음식, 키성장에 좋은 음식이기 때문에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

한의보감 녹각오가피즙은 100% 천연주의 원료를 사용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 때문에 설탕, 감미료, 착향료, 착색료, 보존료 등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최고의 한방 전문 연구원이 연구 개발에 참여해 3대에 걸친 한의사의 노하우로 한의보감 녹각오가피즙을 만들기 때문에 시부모님·부모님 어버이날 선물로 마음 놓고 추천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한의보감은 자체 홈페이지 쇼핑몰(www.hbogam.com)을 통해서는 관절염·퇴행성관절염에 좋은 음식 녹각오가피즙을 포함해 천연인슐린 여주를 넣어 당뇨에 효과적인 여주즙, 신장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산수유즙, 천식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도라지즙, 간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헛개열매즙으로 구성된 한의보감 건강식품들을 가정의 달 이벤트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한의보감 관계자는 "이 이벤트를 통해 가정의 달인 5월에 어린이날 선물, 어버이날 선물, 스승의날 선물로 한의보감 건강식품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의보감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과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건강식품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