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g1.jpg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웨딩시즌도 얼마 남지 않았다. 겨울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면 꽃이 피고 거리에 생기가 생기듯 여성들도 스스로 생기를 되찾아야 하는 시즌이 찾아온다. 바로 노출을 대비해야 하는 여성들과, 예식을 앞둔 예비 신부들은 일생일대의 가장 화려한 행사인 결혼식을 위한 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어떤 준비가 되었든 간에 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두 가지는 바로 피부관리와 몸매관리다. 또한 빠질 수 없는 것은 V라인 얼굴 관리이기도 하다.
 
이들은 보다 훌륭한 서비스와 빠른 효과를 낼 수 있는 뷰티샵을 선택하는 것에 있어 애를 먹는 경우가 많다. 관건은 고객 개개인에 맞춤으로 진행하는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뷰티샵을 선택해 자신에게 적합한 관리를 받아 확실한 효과를 얼마만큼 볼 수 있느냐에 달렸다. 이에 전국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뷰티전문샵 ‘끌리메’는 수년 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는 인기 뷰티샵으로 꼽히고 있다.
 
끌리메에서 진행하는 가장 대표적인 관리는 춤추는 성형 윤곽 관리다. 이는 성형이나 시술 없이 얼굴의 밸런스와 윤곽을 살리는 관리다. 얼굴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섬세하게 고루 만져줌으로써, 불균형과 비대칭적인 문제를 해결해 균형감 있는 매끄러운 V라인 얼굴을 만드는 끌리메만의 기술이다.
 
이는 뼈를 깎아 내거나 주사약을 주입하는 성형이나 시술이 아니므로 근본적인 원인을 꾸준히 치료할 수 있으며 얼굴뿐 아니라 골반, 다리, 목, 척추 등도 함께 관리해 아름다운 균형을 되찾을 수 있다. 끌리메에서는 춤추는성형윤곽관리 뿐만 아니라 황금알탄테라피, 바디관리, 부분관리 등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관리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딥클렌징과 석고팩의 순서도 포함되기 때문에 피부 관리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곧 웨딩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데 예비 신부들의 가장 큰 고민인 승모근 관리도 황금알테라피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확실한 비포앤 에프터를 가질 수 있는 끌리메는 전국에 체인점이 분포돼 있으며, 끌리메 사이트(www.cclime.com) 에서 다양한 후기와 프로그램 설명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끌리메 부산서면점 전화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 및 프로그램 예약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