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g2.jpg
 
여성들의 외모 관리에 대한 투자는 매우 일반적인 이야기가 된 지 오래다.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에스테틱의 전문적인 관리는 유명 연예인들에게나 해당되는 이야기였으나, 이제는 너나 할 것 없이 전문가의 손길을 통한 관리를 선호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여성들이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의 실현을 위해 애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뷰티 업계의 수요가 상승세를 타면서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등장시키며 전문 뷰티샵이 쏟아지고 있다. 길을 다니다보면 한 집 걸러 한집이 피부 관리샵이나 몸매 관리샵으로 자리 잡고 있음을 쉽게 볼 수 있을 것이다. 때문에 여성들에게 요구되는 또 하나는 까다롭고 신중하게 에스테틱을 선택하는 것이다.
 
관건은 여성들이 얼마나 자기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줄 뷰티샵을 찾는 것이냐에 달렸는데, 수년간 고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끌리메’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끌리메가 고객들의 선택을 받는 것은 바로 다른 샵과는 차별화 된 독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바로 춤추는 성형 윤곽 관리가 그것이다. 이는 얼굴의 밸런스와 윤곽이 살아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얼굴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섬세하게 고루 만져줌으로써, 불균형과 비대칭적인 문제를 해결해 균형감 있는 매끄러운 V라인 얼굴을 만드는 끌리메만의 기술이다.
 
이는 뼈를 깎아 내거나 주사약을 주입하는 성형이나 시술이 아니므로 근본적인 원인을 꾸준히 치료할 수 있으며 얼굴뿐 아니라 골반, 다리, 목, 척추 등도 함께 관리해 아름다운 균형을 되찾을 수 있다. 끌리메에서는 춤추는성형윤곽관리 뿐만 아니라 황금알탄테라피, 바디관리, 부분관리 등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관리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얼굴부터 몸매는 부위별로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소비자는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대부분의 관리에 딥클렌징과 석고팩 과정이 포함되므로 피부 관리까지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다.
 
여성들이 꿈꾸는 아름다움을 현실로 만들어 줄 끌리메는 공식 사이트(www.cclime.com) 에서 다양한 후기와 프로그램 설명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상담과 예약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