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g3.jpg
 
강남 일대는 유명 맛집부터 트랜디한 상품을 모아 놓은 다양한 편집샵까지 그야말로 한국의 핫플레이스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명 성형외과를 비롯해 아름다움을 찾고자하는 여성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다. 이 가운데 여성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에스테틱도 상당수 강남에 자리를 잡고 있다.
 
옷차람이 가벼워지는 계절이 찾아오며 가장 바쁜 곳은 바로 뷰티샵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짧아지는 옷 탓에 노출을 피할 수 없어 여성들은 피부관리부터 몸매관리까지 어느 하나도 소홀히 할 수 없는 것이다. 이에 일반적으로 여성들은 우선 강남역이라는 핫플레이스에서 유명 뷰티샵고 찾고 나서는데 신사에 위치한 끌리메 신사점은 여성고객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으며 그 명성을 더하고 있어 화제다.
 
전국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끌리메’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뷰티샵이다. 독보적인 기술을 관리 프로그램에 접목시켜 고객들의 선택을 수년간 꾸준히 받고 있다. 이 샵에서 가장 유명한 관리는 바로 춤추는 성형 윤곽 관리다. 많은 여성들이 맑은 피부와 뚜렷한 얼굴 윤곽을 갖는 것을 원하고 있는데, 이를 성형을 통하지 않고 받을 수 있는 것이 끌리메의 프로그램이다.
 
이는 얼굴의 밸런스와 윤곽이 살아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얼굴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섬세하게 고루 만져줌으로써, 불균형과 비대칭적인 문제를 해결해 균형감 있는 매끄러운 V라인 얼굴을 만드는 끌리메만의 기술이다.
 
뼈를 깎아 내거나 주사약을 주입하는 성형이나 시술이 아니므로 근본적인 원인을 꾸준히 치료할 수 있으며 얼굴뿐 아니라 골반, 다리, 목, 척추 등도 함께 관리해 아름다운 균형을 되찾을 수 있다. 끌리메에서는 춤추는성형윤곽관리 뿐만 아니라 황금알탄테라피, 바디관리, 부분관리 등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관리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끌리메의 모든 프로그램에서는 딥클렌징과 석고팩 단계가 포함되므로 윤곽관리를 받으며 피부관리도 동시에 취할 수 있고, 몸매관리까지 함께 진행되고 있으므로 곧 웨딩시즌에 예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들에게는 일석이조의 관리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뷰티관리와 건강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는 끌리메는 사이트(www.cclime.com) 에서 다양한 후기와 프로그램 설명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상담과 예약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