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20회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가 오는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4, 5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브랜드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어 아기부모 및 예비부모들에게 유익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 혜택과 고품질의 우수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산모교실 등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가 마련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5,000원이다.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기존 사전등록자도 신규 회원 가입을 해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전시장 내에 수유실, 카페테리아, 유모차 대여서비스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관람 편의성을 높였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www.momnbabyexpo.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