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친숙한 역사의 도시 경주는 365일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또한 올 여름 휴가철에도 많은 이들이 경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경주는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에는 빠질 수 없는 먹을거리가 즐비해 있어 여행의 조건을 고루 갖춰있는 도시로 평가받고 있다.

또 하나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코스 맛집 탐방이 인기가 높다. 경주 보문단지 근처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특히 경주맛집 '정수가성'은 특유 음식들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한 끼 식사를 든든히 먹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여행경비를 줄이기 위한 여행객들에게는 여행지에서의 비싼 한 끼 식사가 부담이 될 수 있다.

이에 '정수가성'의 최정기 대표는 부담 없이 온가족이 즐길 수 있게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정수가성의 주 메뉴는 한우 떡갈비정식, 한우석쇠불고기, 간장게장 등이 있다. 밑반찬부터 정갈하고 신선하게 나오는 음식들은 정수가성 최정기 대표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매일 신선한 재료를 구하기 위해 직접 나서고 있어 그 정성에수많은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정수가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jungsugas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