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은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현대자동차와 함께 ‘부스트 유어 에너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가 지난달 공개한 ‘부스트 유어 드라이빙 펀’ 영상의 SNS상 조회수 150만건 돌파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영상 공유’와 ‘매장 인증샷’으로 가능하다.

'영상 공유’ 이벤트는 스무디킹 제품 컵리드에 표시된 QR코드로 스무디킹 페이스북에 접속, 현대차 7단 DCT 영상을 보고 영상을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 ‘#7단DCT’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주간 총 350명(1인 2잔)에게 스무디킹 퓨어 에너지 모두 700잔을 증정한다.

‘매장 인증샷’ 이벤트는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 설치된 PDP나 모바일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한 영상 인증샷을 ‘#7단DCT’ 및 ‘자신을 부스트시키는 에너지’에 대한 센스 있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주간 총 400명에게 스무디킹 퓨어 에너지 1잔을 제공한다.

스무디킹 ‘퓨어 에너지’는 고품종 과일에 영양 파우더를 블렌딩하고 커피베리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을 함유해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 활력 에너지를 더해준다. 메뉴는 ‘퓨어 에너지 파인애플’과 ‘퓨어 에너지 스트로베리’ 2종이 있다.

한편, 현대차 7단 DCT의 ‘Boost your driving fun’ 영상은 미국의 유명 댄서인 팝핀 존과 ‘댄싱 9’ 마스터인 팝핀제이가 속한 국내 팝핀 듀오 BWB(블루 웨일 브라더스)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