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는 사찰, 유적, 석탑등 신라시대 문화재 뿐만 아니라 조선시대 양반마을이 잘 보전돼있으며 불국사 , 석굴암 등 역사를 알아볼 수 있는 곳들이 다양하다.

이에 따라 올 여름휴가도 전국각지에서 경주를 많이 찾을 것이다. 그만큼 천년의 도시인만큼 볼거리도 다양하고 먹거리도 잘 되어있어 이름난 맛집들도 많이 있다.

그중, 경주 보문관광단지애 위치한 한정식 전문식당 경주 맛집 ‘정수가성’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1천평의 넓은 대지에 150대 주차장과 탁 트인 풍경이 음식의 맛을 더욱 사로잡는다. 주 메뉴인 한우 석쇠불고기와 한우떡갈비 정식이 있고 싱싱함을 자랑하는 간장게장과 함께하면 더욱더 금상첨화일 것이다.

또한 현대인의 입맛에 맞춘 '정수가성' 만의 조리법이 특징이다. 노릇하게 잘 구워진 생선구이를 더해 10여 가지 이상의 푸짐한 반찬으로 가득채운 한상차림은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 생각나는 맛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정수가성 대표 최정기 사장은 매일 신선한 재료를 구하기 위해 직접 나서고 있고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식사와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주의 역사를 둘러본 뒤 경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한정식으로 마무리 한다면 더욱더 뜻 깊은 여행이 될 것이다.

예약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정수가성 홈페이지(www.jungsugasung.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