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ATP 챔피언스 투어 '기아자동차 챔피언스컵 테니스 2015'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ATP 챔피언스 투어는 현역 선수로 활동하는 동안 세계랭킹 1위 등극, 그랜드슬램 대회 우승 등 화려한 경력을 지닌 세계적인 은퇴 선수들이 참가해 경쟁하는 공식 테니스 투어다. 매년 전세계 주요 국가를 돌며 진행되는 테니스 빅 이벤트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마라트 사핀(러시아), 앤디 로딕(미국), 마이클 창(미국), 고란 이바니세비치(크로아티아) 등 유명선수 4명이 참가해 이틀간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를 치러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기아차는 이번 대회 타이틀스폰서를 맡고, 의전·운영 차량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고객과 테니스 팬들을 위해 관람권 증정 행사, 원포인트 레슨, 사인회 등을 진행한다. 경기 전날에는 유명 연예인과 참가 선수가 서로 대결하는 'THE SUV, 스포티지 오픈 매치'를 열어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 챔피언스컵 테니스 2015는 국내에서 만나기 힘든 유명선수들의 수준높은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