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은 우리 몸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온 몸 구석구석에 흐르면서 산소와 영양소를 공급하고, 노폐물을 운반하며 배설시켜 온 몸이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사람 몸의 건강은 건강한 혈액과 혈행으로부터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런 혈액의 중요성 때문에 시중에는 혈행에 관련된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출시돼 있다. 너무 많은 제품이 시중에 나와 있어 선택이 어려울 정도다. 또 너무 세분화돼 있는 제품 때문에 여러 제품들을 나눠서 먹어야 하는 점도 소비자들이 어려워하는 점이다.

건강기능식품 ‘베터헬씨투모로우’에서 출시한 베터 블러드서큘레이션 투모로우는 건강한 혈행을 위해 차별화된 제품이다. 비타민C, E, D 등 6가지 비타민, 셀렌‧아연과 같은 미네랄, 유기농 야채와 과일까지 함유돼 있다.

특히 블러드서큘레이션 제품에 함유된 코엔자임 Q10은 세포의 에너지 생산을 촉진시켜 활성산소에 대항하는 조효소로 항산화 및 높은 혈압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건강한 성분이 함유돼 있는 블러드서큘레이션은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혈중 중성지질 개선, 높은 혈압 감소,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을 돕는다. 하루 한 알로 혈행건강을 도울 수 있게 체계적인 함량과 꼼꼼한 설계로 만들어진 종합 혈행개선제다.

베터헬씨투모로우 관계자는 “시중에 출시된 제품들이 여러 기능들이 세분화돼 판매되는 것과 달리 단 하루에 한 알만 섭취하면 되도록 개발했다”며 “불편함과 경제성을 두루 갖춘 제품이라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