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과 낮의 기온차가 큰 환절기가 시작되고 있다. 급격한 기온변화로 피지선의 피지분비기능이 약화되는 환절기는 피부가 지치기 쉬워 건선이나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되거나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기초화장이 필수적이다. 하지만 토너,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 오일 등을 순서와 단계에 맞게 챙겨 바르는 것은 번거로운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복합성 화장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복합성 화장품은 각종 기초 화장품 효과는 물론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피부 화장품처럼 피부톤도 정돈할 수 있어 간편하게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비앙의 화이트닝골드크림은 스킨, 로션, 크림, 아이크림, 베이스 등의 기능을 한 번에 갖춘 복합성 화장품이다. 보습은 물론 미백 기능, 피부 트러블, 모공 케어 등에도 도움을 줘 본격적인 가을에 앞서 구매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스쿠알렌, 알부틴, 오이추출물, 홍삼추출물, 비타민-E, 천연진주가루 등 식물성 성분을 강화해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하고 식약처로부터 미백/주름 2중 기능성 및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화이트닝골드크림은 피부턴오버주기를 보다 빠르게 해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기존의 트러블 피부가 죽은 각질로 피부 표면에서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 모공을 열어주고 피지 배출과 관리가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하는 것이다.

신비앙 관계자는 “건조한 가을을 앞둔 시점에 복합성 화장품인 화이트닝골드크림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며 “기초화장이 번거로워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트러블이 많은 피부를 피부턴오버주기로 개선하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비앙은 2014·2015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기능성화장품(주름·미백)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