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이유식, ㈜헬스밸런스의 ‘엘빈즈’(www.alvins.co.kr)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과정을 통해 이유식 부문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엘빈즈는 대한민국 대표 이유식 브랜드로 ‘닥터맘’과 ‘클래식’ 이유식 2종과 다양한 유아용 식품들이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엘빈즈 이유식은 주문량만큼만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핸드메이드(Hand-Made)방식으로 생산한다. 합성감미료, 합성착상료, 방부제, 항생제 등 인체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는 ‘無 첨가 원칙’을 고집해 안전하고 영양가 있는 먹거리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철저한 ‘안전 원칙’을 바탕으로 식품의 원재료부터 제조, 유통, 소비 등 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소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하는 HACCP 인증을 받았다. 또한 국내 이유식 업계 최초로 저온살균법을 도입,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 유통기한을 획기적으로 늘리고 원재료의 맛과 영양에 손실이 없도록 했다.

엘빈즈는 아이의 평생 식습관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 시기에 건강한 식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하고 아이 성장에 따른 맞춤형 영양설계를 제공해,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이유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21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