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수유전문브랜드 '마더스베이비'가 출산‧영유아용품 브랜드 ‘엔젤비닷', 네덜란드 유아 리빙 브랜드 ‘쿠카'로 10월 22일부터 25일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했다.

바비즈코리아(이하 바비즈) 부스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22일 첫 날부터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바비즈의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은 “품질과 디자인에 비해 가격이 착한 것 같다”, “평소 좋아하던 브랜드인데 베이비페어에서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어 들르게 됐다”, “민감한 아기 피부에 일반 이불보다는 유아 브랜드에서 나오는 이불이 더 좋을 것 같아 구입했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특히 이 날 오전에는 서울 베이비페어 홍보대사이기도 한 윤형빈, 정경미 부부가 아들 준이와 함께 바비즈의 부스에 방문해 엔젤비닷의 유아 내의와 신상 이불을 구매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10월 22일에서 10월 25일까지 나흘간 대치동 SETEC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서 바비즈는 수유브라 팬티 세트를 2벌 이상 구매 시 금액별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증정, 깜짝 타임 세일 등의 풍성한 이벤트를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비즈코리아의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전화나 홈페이지(http://www.babizmall.co.kr)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