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보이드화장품>

가을은 건조해진 공기로 피부가 건조해 지기 쉽다. 특히나 한반도를 둘러싼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적으로 미세먼지의 농도가 높아지고 있는 지금 피부 관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이에 따라 많은 셀럽들이 피부 관리의 방법으로 내세우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피부 타입에 맞는 세안

피부관리의 기본은 세안이다. 즉, 화장의 잔여물을 포함해 낮동안 여러 이물질에 오염된 얼굴을 깨끗이 세안하는 것이 기본이다.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세안제를 선택해 자극 없는 세안을 해야 한다.

▶꾸준한 보습과 화이트닝

피부의 수분공급은 매일 물을 마시듯 꾸준해야 한다. 또한 임상으로 증명된 좋은 화이트닝 제품의 사용으로 피부의 톤을 항상 유지해야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피부 탄력 관리

보습과 이어지는 내용으로 수분공급과 보습, 꾸준한 탄력개선 제품의 사용은 주름관리와 함께 건강한 피부 연출의 핵심이다.

이러한 방법들을 실현시키기 위해 좋은 보습크림, 효과 있는 미백제품의 사용과 마스크팩을 활용하여 1일1팩 혹은 2일1팩을 실천하는 것은 가장 간단하면서도 가장 중요한 피부 관리 방법이다.

이 가운데 천연재료를 활용한 제품들이 미백, 보습 등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 특히 꾸준한 연구개발과 임상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과 미백, 탄력개선, 보습 등의 기능이 증명된 ‘보이드’제품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다.

보이드의 올인원 마스크팩은 데일리팩으로 활용해도 좋을만큼 가격부담도 없다. 피부진정효과까지 볼 수 있는 천연재료의 사용으로 지난달에 출시돼 이미 많은 셀럽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보이드화장품의 제품들은 보이드의 공식 쇼핑몰(www.beauid.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