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이미 수많은 8-900점대 고득점자를 배출해냄으로써 화제를 모았던 라이언스타어학원이 올 10월 진주 경상대 앞에 2호점을 개원했다.

토익 시험을 준비했던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하듯, 수강생의 기본 역량에 따라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파트가 있는 반면 상대적으로 취약한 파트가 존재하기 마련이다.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강점을 놓치거나 강점에만 치중하여 취약한 파트를 방치할 수는 없는 노릇이다.

라이언스타어학원 대표 이형용 원장(Ryan Lee)은 ‘기본기를 다지는 균형 있고 탄탄한 수업으로 전반적인 토익 내공을 쌓아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이 원장은 시작점이 어떠하든 라이언스타의 효율적인 커리큘럼과 탁월한 강사진을 만나면 토익 전문가가 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한다.

울산에서 검증된 라이언스타의 대표 ‘라쌤’ 이형용 원장(Ryan)과, 전국 인터넷 강사로 활발히 활동하는 영어의 정석 스타강사 ‘마크’, 스키마 풀이법으로 진주 토익커의 리스닝 점수를 바꾸어 놓을 ‘맥킨즈’까지, 진주 취준생들을 위한 놀라운 기적을 만들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진주 라이언스타의 토익과 토익 스피킹 커리큘럼은 울산 본점과 100% 똑같으며, 진주 교육계에 혁신적인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 예상한다. 직접 제작한 교재부터 강사가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스터디 관리, 한 달에 한 번씩 시행하는 모의토익 성적을 토대로 1:1 상담 제공, 꾸준한 스스로 학습을 고무시키는 Daily test, BOOST UP 특별 프로그램까지 라이언스타의 각 시스템은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체계적으로 연계돼 있다.

이에 더불어 라이언스타어학원 진주점은 중 국어 강좌를 개설하여 모집하고 있다. 상해에서 통.번역 전문가들과 제작한 회화 교재는 중국 생활을 바탕으로 실제적 필요에 맞게 상황을 반영한 책으로, 학습에 용이하게 유형별로 구성되어 있어 회화 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승무원을 위한 맞춤형 강의를 통해 이착륙, 면세 서비스 등 업무상 꼭 필요한 회화 표현들을 익히고 준비할 수 있다.

HSK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서는 모의 HSK를 제공, 취약 영역을 찾아 맞춤식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단계별, 영역별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라이언스타 중국어 강사진들은 효율적인 수업과 학생관리를 위해 매일 회의와 워크샵을 진행 중이다.

한편, 진주라이언스타어학원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ryansta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