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워시엔조이>

프리미엄 셀프빨래방창업 전문 브랜드 ‘워시엔조이’가 경기 불황속 꾸준한 매출상승을 유지해오고 있어 화제다.

이에 따라 워시엔조이는 오는 11월14일 오후 3시 서울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중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워시엔조이의 운영 노하우와 초기 자본이 적게 드는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설명회로 사전 예약자만 입장 가능하다.

워시엔조이는 스웨덴의 글로벌 가전회사 일렉트로룩스의 상업용 세탁장비를 취급하면서 기존 세탁방, 빨래방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충전식 카드시스템을 도입해 고정고객을 유치하고, 고객의 편의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워시엔조이는 창업 후 가맹점주를 위한 다양한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블로그‧카페‧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 등 최신 SNS를 통한 마케팅 프로세스, 상권과 인구에 맞는 매장 스타일 상담, 철저한 상권 분석, 매달 열리는 사업설명회 통한 사전 정보 제공 등의 창업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워시엔조이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ashenjo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워시엔조이는 ‘2015한국소비자만족지수’, ‘2015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거머쥐며 명실상부한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