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맞춤정장이란 무엇인지를 알고 싶거나 경험을 원한다면 HK테일러 광주점을 방문하는 것이 정답이다. 광주점은 다른 맞춤정장 숍과 다르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원단선택부터 맞춤정장의 특성과 제작방식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떤 것이 좋은지 꼭 알아야할 부분까지 세심하게 집어주고 있기 때문이다.

그 모든게 상담속에서 어우러져서 복합적으로 고객을 위한 진심을 담은 맞춤정장이 제작되고 있다. 그리고 HK테일러가 인기를 얻는 가장 큰 이유는 맞춤정장을 입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소공동 장인들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제작되는 비스포크 수제정장과 이를 바탕으로 한 HK테일러만의 MTM 방식으로 따라 올 수 없는 퀄리티의 맞춤정장을 제작하기 때문이다. 또한 각각의 제작소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일정한 퀄리티는 물론 고객과의 소통도 매우 빠르다.

또 광주점만의 특별한 점은 일본 퍼스널 스타일리스트 과정을 수료한 점장이 운영하기 때문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퍼스널컨설팅이 가능하다는 점에 있다.

원단의 선택에 있어 어렵거나 힘들지도 않고 전체적인 체형의 밸런스를 보완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특히 가봉의 단계에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과 함께 상의해가면서 제작이 되기 때문에 입었을 때의 뿌뜻함은 두 배가 될 것이다.

이 같은 HK테일러 광주점은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비지니스 맞춤정장 뿐만 아닌 결혼을 앞두고 예복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들을 위해 광주웨딩 최대의 웨딩 빌리지를 형성하는 감성 리움 웨딩과 함께 쥬얼리, 헤어, 메이크업 팀이 속한 구)현대극장 광주 수기동에 위치한 리움 아트 빌리지로 확장 이전을 했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스템 방식에 대해 감탄하고 만족하고 있다.

'HK테일러(HKtailor)'는 현재 목동본점을 비롯하여 광주순천점, 강남 맞춤정장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천안아산점, 수원 광교점까지 전국 14개 지점에서 HK테일러의 특별한 맞춤정장을 만나볼 수 있다.

14개 지점에서 한 사람만을 위한 맞춤정장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답게, 영국 테일러앤롯지의 키즈모헤어 원단과 영국 스카발, 해리슨, 바워로벅을 비롯하여 이태리 로로피아나, 구아벨로, 드라고, 델피노, 아리스톤, 조르지오 발리노, 트라발도 토냐, 피아젠자, 체루티 등의 최고급 수입 맞춤정장 양복지와, 자체 수입한 HK패브릭 등 세계 최고가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