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어울리는 컬러가 있다. 옷의 경우에도 체형이나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이 있는데 맞춤정장은 입는 사람이 양복원단에서 부터 디자인까지 선택해야 하다보니 어려움을 겪어 정장을 처음 입어보는 경우에는 더욱 고민에 빠지기 쉽다.

강남맞춤정장 hk테일러청담점은 1:1 맞춤상담을 통해 입는 사람의 취향과 스타일 그리고 체형을 고려해 원단부터 디자인까지 세밀하게 안내해 주고 있기 때문에 생에 처음으로 맞춤정장을 진행하는 경우에도 쉽고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다.

특히 HK테일러청담점의 프리미엄 비스포크 라인은 볼륨있는 입체감으로 편안한 착장감이 기성복과는 다르며 지속적인 패턴 개발을 통해 클래식함을 잃지 않는 세련된 스타일의 겉과 그리고 좋은 품질의 부자재를 사용하여 보이지 않는 속까지 오직 한사람 만을 위한 맞춤수트가 제작된다.

강남맞춤정장 hk테일러청담점의 비스포크 핸드메이드 수트는 직영 소공동 수제 손바느질 비스포크 제작소에서 40년 경력의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제작진에 의해 한벌 한벌 한벌 만들어진다. 수미주라 맞춤정장의 경우도 하청이 아닌 직영 수미주라 직영제작소를 통해 고 퀄리티의 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hk테일러청담점은 가을 맞춤정장행사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비스포크 행사와 가을, 겨울을 위한 세퍼레이트 룩 스타일의 남성맞춤자켓과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 고급스러운 광택이 특징인 맞춤캐시미어코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강남맞춤정장 hk테일러청담점을 방문하시면 국내 원단 제일모직 템테이션, 프레스티지, FC, VIP, WB, 슐레인, 1PP를 비롯하여 영국 스카발, 해리슨, 바워로벅을 비롯하여 이태리 로로피아나, 구아벨로, 드라고, 델피노, 아리스톤, 조르지오 발리노, 트라발도 토냐, 피아젠자, 체루티 등의 최고급 수입 맞춤정장 양복지와, 자체 수입한 HK패브릭 등 세계 최고가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청담점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페(http://cafe.naver.com/hktailorcheongd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