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뷰티 솔루션을 제공중인 Perfect Corp.이 새로운 네일 아트 앱 유캠 네일(YouCam Nails) 을 안드로이드 및 애플 스토어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유캠 네일은 이용자가 모바일 기기로 빠르고 쉽게 네일 아트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유캠 네일은 수백가지 색상과 디자인, 데칼 등으로 앱에서 제공하는 모델 손이나 직접 찍은 손 사진을 이용해 네일 아트를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으며, 네일 아트 디자인 뿐만 아니라 손톱 길이, 손톱 모양 및 피부 톤까지도 조정이 가능하다.

앨리스 챙 Perfect Corp. CEO는 “유캠 네일은 이용자가 스스로 네일 아티스트가 되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색상과 무늬를 이용해 세밀한 네일 아트를 창조하는 것이 가능하다”면서 “손톱에 실제로 매니큐어를 바르기 전에 앱으로 시험해 후회 없는 완벽한 네일 아트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Perfect Corp.는 완벽한 모바일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과 뷰티 카메라 앱 유캠 퍼펙트를 선보인 바 있다.

유캠 네일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3Vf6bx) 및 앱 스토어(https://goo.gl/h5qguW)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