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품질력을 바탕으로 탄생된 ‘아이수 몬스터 물티슈’ 제조업체인 우일씨앤텍(주)(대표 서일영)는 2015년도 경기도가 인증한 유망중소기업에 선정이 됐다고 9일 밝혔다.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인증제는 기업 경쟁력 제고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도내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는 제도다.

이번 인증을 위해 시‧군 및 중소기업 유관단체 등 45개 기관에서 추천 받은 844개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3개월간의 서류심사와 현지실사, 교체확인 등을 거쳐 최종 251개사를 선정했다. 최종 251개사 중에서 우일씨앤텍이 당당하게 선정된 것이다.

우일씨앤텍(주)는 물티슈 제조 생산 부문 동종업계 1위(전자공시기준)로 자리 잡고 있으며, 지역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2015년 경기도 착한 기업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경제 발전 및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2015년 경기도 유망 중속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 우일씨앤텍(주)는 소비자중심경영(CCM) 대통령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업계 최초로 대한화장품협회 CGMP에 이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적합업체로 재인증 받았다.

우일씨앤텍(주) 관계자는 “경기도가 인증한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돼 영광”이라며 “많은 관심을 져주신 만큼 최고의 품질력으로 승부해 유망중소기업 수상의 가치를 알리겠다”고 전했다.

현재 우일씨앤텍(주)의 ‘아이수 몬스터 물티슈’는 각종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로 소비자들의 좋은 평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