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핫한 여행지Best로 뽑혔던 순천의자랑은 순천만과 국가정원이다. 죽기 전에 꼭 한번 가봐야 할 여행지로 뽑힌 순천만은 아름다운경치로 사람들에게 기억에 남을 추억으로 남겨지게 된다. 그만큼 사랑 받고 있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근처에는 많은 맛집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하지만 지나치게 상업화가 돼있기 때문에 상품의 질과 양 보다는 푸짐해 보이는 밥상으로 사람들을 유혹하기 마련이다.

이런 가운데 꾸준한 고객만족을 받아온 ‘아수라’는 순천에서 입소문난 한우고기말이 집이다.

‘아수라’는 한적한곳에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는 손님이 아니면 찾기 힘들 정도다. 하지만 한번 방문한 고객이 재방문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아수라 고기말이는 한우우둔살을 이용해 깻잎과부추가 우둔살 안에 들어가 돌돌 말아진 음식으로 하루 판매량만큼만 수작업으로 말아서 판매하기 때문에 그 신선도나 질적인 면에서 으뜸이다.

또한 ‘육전’도 한우를 사용해 식감이 좋고 어디 가서 흔히 볼 수 없는 음식이라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 ‘말이비빔국수’를 주문하면 막국수와 한우차돌박이가 함께 나와 그 맛이 2배가된다. 이밖에도 모든 연령층을 고려한 음식들로 가득 차있는 순천 맛집이다.

게다다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건강식이면서도 맛까지 잡았으니 1석2조라는 평을 받아오고 있다.

한편, 아수라는 전라남도 순천시 순천만길 372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전화(061-742-9242)로 메뉴나 시간예약을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