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과 함께 망년회 자리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더불어 신년회로 많이 이들이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망년회‧신년회를 계획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장소, 즉 식당 선택이 제 1요소로 꼽힐 것이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와 함께 단체 모임이니 만큼 주차에 신경쓸 수밖에 없다. 메뉴는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하지만 겨울에는 선도를 걱정할 필요가 없는 해산물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바다해물촌은 김포맛집으로 알려진 해산물 전문점으로 김포 내 식당 중 넓은 주차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때문에 단체 모임에는 제격이다. 또 외관으로 봐도 실내가 넓다는걸 인지할 수 있는 정도의 매장 크기를 갖추고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맛일 것이다. 장기동맛집, 운양동맛집으로도 알려진 이바다해물촌은 각종 해물요리로 정평이 나있으며 해물등뼈찜과 해물뚝배기, 문어조개찜, 쭈꾸미볶음 등을 입간판으로 당당히 내세우고 있고, 바지락, 소라 등 신선한 어패류를 수조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실내 조명을 바다 같은 푸른색 조명을 사용해 전체적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림과 동시에 깔끔한 실내는 손님에게 안심을 주고 있다. 넓은 실내는 단체가 와도 무리가 없을 정도다.

특히 탁 트인 공간과 넓은 주차 시설은 단체는 물론이고 인근 김포아웃렛을 들른 쇼핑 인파의 발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맛과 주차공간, 실내인테리어 등으로 강화도맛집, 구레동맛집, 고촌맛집 등 인근 맛집으로 많이 이들에게 알려져 있다.

이바다해물촌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17-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988-2551)로 문의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