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미(美)를 판 가르는 첫 번째 기준은 얼굴이다. 외모는 첫인상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결혼 계획을 가진 예비신부나 취업준비생은 누구보다 외모관리에 열을 가한다.

이에 맞서 얼굴축소 피부관리 전문 에스테틱 미인본가는 여성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작은얼굴관리 5STEP’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미인본가는 동안효과는 물론 피부마사지와 얼굴축소관리까지 해주는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숍으로 이상적인 얼굴을 위한 맞춤형 관리를 선보이고 있다.

쿠팡에서 진행하는 ‘작은얼굴관리 5STEP’은 ▶미인본가 스페셜 작은 얼굴관리 ▶공인인증서 미소지 고객을 위한 VIP분할권 ▶미인본가 종아리 관리 ▶지점별 선착순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미인본가 스페셜 작은얼굴 관리’는 프리미엄 1:1 맞춤 관리로 묵은 각질관리와 모공관리, 릴렉싱 관리를 제공하는 ‘클린징(STEP1)’, 등 상부 관리는 물론 어깨 밸런스 관리를 통해 신체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릴렉싱&탄력 관리(STEP2)’, 미인본가의 노하우가 집약된 섬세한 손길로 관리하는 ‘V라인 3D 작은 얼굴관리(STEP3)’, 매직 마그네틱테라피를 접목해 특수 기법을 도입한 ‘V라인 3D 마그네틱 매직테라피(STEP4)’, 피부 탄력을 돕고 화이트닝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STEP5)으로 총 5가지의 집중 관리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미인본가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쌓은 베테랑 원장이 선사하는 S, V라인 관리와 미인본가 만의 발명특허로 인체의 밸런스 원리를 이용한 혁신적인 테라피를 선보인다. 또한 서울, 경기, 충청, 전라 등 전국 각지에서 동시 진행되는 쿠팡 얼굴축소, 얼굴경락 프로모션에 따라 여성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미인본가 관계자는 “미인본가에서 진행하는 지점별 선착순 이벤트는 9만6천원 상당의 ‘비타씨 나노 앰플’을 증정하고 있다”며 “많은 여성들이 이번 쿠팡 얼굴축소, 얼굴경락 프로모션 기회를 통해 외모와 피부를 가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협의 체인점 원장을 모집 중이며 ‘작은얼굴 관리 5STE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oupang.com/np/products/1060222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