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수제 맞춤정장은 스타일과 디자인은 물론 입는 사람의 체형에 맞도록 볼륨감을 줘 착용감이 다르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퀄리티로 품격 높은 맞춤정장이 한사람을 위해 제작된다.

강남 청담동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청담점은 고객과 상담을 통해 고객의 원하는부분을 고려해 원단선택에서부터 디자인 하나하나 선택을 도와 드리고 있어 맞춤정장이 처음인경우에도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HK테일러 청담점은 멋진 결혼식을 위한 신랑예복이나 비즈니스 정장도 맞춤으로 제작하고 있다. 현재 결혼예복은 웨딩풀패키지를 통해 귀찮고 불편한 결혼준비를 편하게 한번에 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중이고 맞춤정장을 자주 입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행사도 준비돼 있다. 그리고 비스포크 수제 맞춤정장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주목할만 하다.

HK테일러 청담점의 모든 맞춤정장은 직영으로 운영하는 자체 제작시스템으로 HK테일러 만의 맞춤정장을 완성한다. 접착식이라 불리우는 MTM 수미주라 공정과, 비접착식으로 불리는 소공동 비스포크 핸드메이드 공정에서 맞춤양복 명장들이 정성과 혼을 담아 제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방문시 국내 원단 제일모직 FC, VIP, WB, 슐레인, 1PP를 비롯해 영국 스카발, 해리슨, 바워로벅과 이태리 로로피아나, 구아벨로, 드라고, 델피노, 아리스톤, 조르지오 발리노, 트라발도 토냐, 피아젠자, 체루티 등의 최고급 수입 맞춤정장 양복지와, 자체 수입한 HK패브릭 등 세계 최고가 맞춤정장 원단은 물론 국내외 캐시미어맞춤코트 원단과 세퍼레이트 맞춤자켓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청담점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페(http://cafe.naver.com/hktailorcheongdam) 또는 전화 문의(02-542-575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