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창조형 문화도시 전주, 예를 중시하는 그곳에서 입는 복식의 의미는 남다를 수 밖에 없다. 맞춤정장에 있어서도 유서가 깊은 전주에서 나를 표현하는 수단의 정장에서 부터, 예를 갖추어야 하는 예복에 이르기 까지 전 연령층의 맞춤정장을 위해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연구하는 곳인 HK테일러 전주점은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 가고 있는 전통 테일러 전문점이다.

여러 업체에서 박람회와 플래너 소개를 통한 영업에 사활을 걸때, 고객 한분 한분의 니즈와 옷의 상태를 점검하여 내실을 다진 결과로 HK테일러 전주점은 지난 2015년에 이어 2016년에도 결혼예복 업체로 소개되고 있다. 특히 예비신랑의 정장보다 혼주정장의 주문이 많고, 제품 구성에 힘을 실을 수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원단이 같다고 옷이 다 같은 건 아니다. HK테일러 목동본점의 100% 직영제작소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맞춤양복 드림팀이 제작하고, 완벽에 가까운 체형분형과 오래 입는 복식인 정장의 내구성 강화를 위해 전 공정 수제 마감처리 된 옷이라면 분명한 차이가 존재한다.

또한 HKtailor 전주점은 맞춤정장 창업의 모범 사계로 전북 지역 내 역사가 깊은 맞춤정장집의 주요패턴 반영을 꾸준히 진행하여, 지역선호패턴과 스타일을 완성시키고, 고객입장에서 높은 만족도와 수준 높은 퀄리티의 한 벌뿐인 옷을 만들어낸다.

HK테일러 전주점만의 차별화된 강점은 전주, 군산, 익산, 김제, 부안, 정읍, 고창, 임실, 남원, 순창 등의 전북권내에서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맞춤정장과 결혼예복을 선사할 것이다.

맞춤양복 전문점 HKtailor는 목동본점을 비롯한 강남 맞춤정장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천안아산점, 수원 광교점까지 전국 14개 지점과 오픈예정인 청주점에서 맞춤이 가능하다.

HK테일러 전 지점에서 세계 최고급 수입원단 영국 스카발, 해리슨, 바워로벅을 비롯하여 이태리 로로피아나, 구아벨로, 드라고, 델피노, 아리스톤, 조르지오 발리노, 트라발도 토냐, 피아젠자, 체루티 등의 최고급 수입 맞춤정장 양복지와, 자체 수입한 HK패브릭, 캐시미어 100% 로로피아나, 콜롬보, 피아젠자 어패럴 원단 등 세계 최고가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이 가능하다.

한편, HK테일러 전주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K테일러 홈페이지(http://hktailor.co.kr)나 문의전화(063-231-220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