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산업용 공기청정기만으로 30년 외길을 걸어온 일본 오덴社의 공기청정기를 수입완제품으로 국내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오덴의 공기청정기는 특별한 니들방전방식을 이용하여, 산업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초미세먼지(PM2.5) 및 오일미스트(OIL MIST)를 제거하는 뛰어난 집진 능력을 가지고 있다.

유지관리비가 높은 기존 헤파필터의 필터방식과 달리, 오덴社에서 채택하고 있는 니들집진유닛은 세정타입으로 집진니들의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여 Running Cost 절감에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저전압으로 방전되어 기존의 고전압의 제품에서 발생되는 인체에 유해한 오존이 전혀 발생되지 않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초미세먼지(PM2.5)는 물론, 메르스 바이러스까지 확실하게 제거하는 덕분에,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환경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덴社의 천정매립형 모델인 TZ-4000은 분당 처리풍량이 40m3/min에 달하여, 대용량에 특화된 산업용 공기청정기이다. 낮은 천정공간에도 매립이 가능한 초슬림형 모델이기 때문에, 실내공간활용에 유리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뿐만 아니라, 오덴코리아㈜는 세계적인 특허기술과 국내 안전인증까지 획득하여 안전성까지 확보 된 산업용 공기청정기 브랜드이다.

오덴코리아㈜의 공기청정기는 다양한 산업현장의 수많은 납입실적을 쌓으며 고객으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특히, 카지노, 경마장 등 대형 흡연실에서도 우수한 성능과 능력을 발휘하여, 대형 다중공간의 공기청정에 매우 적합한 제품임이 입증되었다. 오덴코리아㈜는 이렇게 인정과 검증을 받은 제품으로 열악한 산업현장에서 최적의 성능과 효과를 발휘 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오덴코리아㈜는 일본 오덴社의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업체로써, 다중대형공간의 환경개선 및 열악한 산업현장의 오일미스트(oil mist), 제올라이트(zeolite)를 이용한 VOC, 악취 제거까지 다양한 산업현장환경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오덴코리아㈜ 공기청정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기술문의는 공식홈페이지(www.o-denkorea.com)나 고객센터(031-607-900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