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퀄리티와 세련된 스타일의 맞춤정장과 맞춤예복으로 인정받는 HK테일러청담점에서 예비부부들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실용적인 웨딩패키지를 선보여 화제다.

맞춤정장 예복리폼은 물론 고급맞춤셔츠, 촬영용 턱시도 대여와 다양한 악세사리를 포함하여 풀패키지를 구성하였으며 1:1 맞춤상담을 통해 신랑의 취향과 스타일을 고려하여 생애 한번뿐인 결혼식날 더욱 특별한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린다고 한다.

강남맞춤예복 hk테일러청담점에서 제작되는 모든 맞춤정장은 단 한 벌도 외주 하청으로 생산 하지 않고, 직영 수미주라 MTM 제작소와 비스포크 핸드메이드제작소 단 두 곳에서 모든 제품을 제작하고 있어 높은 퀄리티로 제작되며 접착식이라 불리우는 MTM 수미주라 공정과, 비접착식으로 불리는 소공동 비스포크 핸드메이드 공정에서 맞춤양복 명장들이 정성과 혼을 담아 제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맞춤예복 뿐만 아니라 hk테일러청담점 대여 턱시도는 웨딩촬영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세련되고 핏이 멋지게 제작되어 있어 촬영시 멋진 신랑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한다.

HK테일러청담점은 방문시 국내외 다양한 원단을 만날 수 있는데 국내 원단 제일모직 FC, VIP, WB, 슐레인, 1PP를 비롯해 영국 스카발, 해리슨, 바워로벅과 이태리 로로피아나, 구아벨로, 드라고, 델피노, 아리스톤, 조르지오 발리노, 트라발도 토냐, 피아젠자, 체루티 등의 최고급 수입 맞춤정장 양복지와, 자체 수입한 HK패브릭 등 세계 최고가 맞춤정장 원단은 물론 국내외 캐시미어맞춤코트 원단과 세퍼레이트 맞춤자켓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누구나 부러워할 웨딩을 꿈꾸는 예비신랑신부에게 hk테일러청담점 웨딩풀패키지를 추천한다.

HK테일러청담점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페(http://cafe.naver.com/hktailorcheongdam) 또는 전화 문의(02-542-575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