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의 청명한 겨울바다 맑은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양양 낙산사로 여행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새해맞이 각오와 아이들 방학을 맞아 모처럼의 가족여행을 통해 겨울 여행의 낭만을 느끼며 이곳을 찾고 있는 것이다.

시원한 경치와 더불어 이곳에는 대게와 킹크랩, 랍스터 요리 등 양양 맛집으로 유명한 '놀자대게'가 있어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속초맛집 놀자대게에 가면 입구에서 맞이하는 깨끗하고 싱싱한 해산물과 잔잔하며 청명한 겨울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

낙산맛집 낙산놀자대게는 대게와 킹크랩이 대표메뉴로서 싱싱한 재료관리 및 최상의 맛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지금의 인기를 이뤘다. 이 때문에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그 맛에 반해 속초놀자대게의 게요리가 단연 으뜸이라고 말할 정도다.

쏠비치맛집 ‘낙산놀자대게’에서 대게를 주문하면 속초에서 유명한 오징어 순대 튀김, 간장새우, 묵사발, 젓갈 등 푸짐한 서비스 안주가 제공된다. 대게 요리뿐 아니라 서비스 요리만으로도 뛰어난 식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홍게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홍게라면, 게뚜껑에 날치알과 참기름을 둘러 고소하면서도 톡톡 튀는 식감을 자랑하는 게뚜껑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또 2월2일은 대게먹는날 ‘대게데이’로 놀자대게가 최초가 진행하는 것이다.. 대게데이를 기념해 낙산놀자대게에서 식사하는 것을 추천한다.

리조트로 유명한 양양 쏠비치 근처맛집 낙산놀자대게는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주청리 2-48에 위치하며 예약문의는 전화(033-672-2670)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